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권은비, 'The Flash' MV 티저 공개··· 리본 퍼포먼스로 '치명적 섹시미'
권은비, 'The Flash' MV 티저 공개··· 리본 퍼포먼스로 '치명적 섹시미'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2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권은비가 2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의 동명 타이틀곡 '더 플래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권은비의 화려한 이목구비를 클로즈업한 컷으로 시작됐다.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권은비의 푸른 눈동자에 이어 불안한 표정으로 주위를 살피는 모습, 어디론가 다급하게 달려가는 모습이 연달아 등장해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티저를 통해 신곡 '더 플래시'의 안무 일부가 최초 공개돼 더욱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붉은 드레스를 입고 마네킹처럼 정지해 있는 댄서들 사이로 걸어 나온 권은비는 긴 리본을 이용한 파격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전히 압도했다.

권은비는 환한 조명 아래 리본에 묶인 듯한 매혹적인 실루엣과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춤선으로 올여름 가요계를 뒤흔들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더 플래시'의 중독성 강한 비트에 그의 치명적인 매력이 어우러진 티저 영상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더불어 컴백의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한편,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