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드리핀 알렉스, 팀 탈퇴 및 전속계약 종료 "함께한 모든 순간 소중, 앞날 지지"
드리핀 알렉스, 팀 탈퇴 및 전속계약 종료 "함께한 모든 순간 소중, 앞날 지지"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7.2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하인드DB
사진=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드리핀(DRIPPIN, 알렉스, 황윤성, 이협, 차준호, 김동윤, 김민서, 주창욱) 알렉스가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탈퇴한다.

28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당사와 드리핀(DRIPPIN) 멤버 알렉스군은 향후 개인 진로등을 위해 오랜시간 논의를 진행해 왔다"면서, "심사숙고 끝에 본인 및 부모님과 협의하여 알렉스군은 드리핀으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사와의 전속계약도 종료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함께해 준 알렉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한 후 알렉스와 함께한 모든 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새로운 앞날을 언제나 응원하고 지지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드리핀(DRIPPIN)은 앞으로 6인체제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리핀은 지난 2020년 EP 앨범 'Boyager'로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사진=비하인드DB]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당사 소속 아티스트 드리핀 멤버 알렉스군의 향후 활동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와 드리핀(DRIPPIN) 멤버 알렉스군은 향후 개인 진로등을 위해 오랜시간 논의를 진행해 왔습니다.

이에 심사숙고 끝에 본인 및 부모님과 협의하여 알렉스군은 드리핀으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사와의 전속계약도 종료하기로 하였습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해준 알렉스군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당사는 알렉스군과 함께 했던 모든 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알렉스군의 새로운 앞날을 언제나 응원하고 지지 할 것 입니다. 

또한 드리핀(DRIPPIN)은 앞으로 6인체제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