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포레스텔라, 전국투어 'The Light' 순항 중 '명품 하모니'
포레스텔라, 전국투어 'The Light' 순항 중 '명품 하모니'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3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전국투어 'The Light'로 전국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포레스텔라(조민규, 배두훈, 고우림, 강형호)는 지난 29일과 30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더 라이트)의 네 번째, 창원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달 서울에서 출발한 'The Light'는 청주, 광주에 이어 창원 관객들을 찾아갔다. 포레스텔라는 'Save our lives'와 신곡 'White Night (백야)' 등 오리지널 곡으로 오프닝부터 주특기를 마음껏 펼쳤다.

또한, 네 멤버의 4인 4색 솔로 무대와 각종 방송에서 선보인 명품 커버 무대가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포레스텔라는 정통 클래식부터 EDM 버전까지 전 장르 음악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전율과 감동을 선사했다. 이를 통해 포레스텔라가 이끌어가고 있는 크로스오버의 무궁무진한 가능성도 확인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포레스텔라의 고품격 라이브가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 가장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인 'Despacito'(데스파시토) 무대도 이번 창원 공연 셋 리스트에 포함되며 관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안겼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한편, 포레스텔라는 2023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현재 다양한 방송과 공연으로도 팬들을 만나고 있다.

포레스텔라의 'The Light'는 8월 이후에도 대구, 인천, 강릉, 부산 등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