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SNL 코리아' 4회 호스트 정우성, "이번 주 토요일 나랑 사귀는 거다"
'SNL 코리아' 4회 호스트 정우성, "이번 주 토요일 나랑 사귀는 거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7.3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4가 8월 5일 4회 호스트로 배우 정우성을 발표했다.

8월 5일 4회 호스트로 출격하는 정우성은 수식어가 필요 없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다. ‘비트’, ‘태양은 없다’부터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강철비’, ‘더 킹’, ‘증인’, ‘헌트’까지 셀 수 없이 많은 히트작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그는 8월 15일 개봉하는 영화 ‘보호자’에서 주연은 물론 연출까지 맡아 필모 최초로 장편영화감독 데뷔를 앞두고 있다. 조각 같은 외모만큼이나 평소 넘치는 위트로 널리 알려진 그는 ‘SNL 코리아’를 통해 수많은 히트작 필모그래피에서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변신과 숨겨왔던 코미디 포텐을 제대로 터뜨릴 예정이다. 정우성은 “연기와 액션, 연출까지 나에게 늘 새로운 도전이 있었지만 ‘SNL 코리아’ 무대는 그 의미가 또 남다르다. 나에게는 완전 낯선 코미디 쇼 작품에서 어떻게 하면 SNL답게 망가질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다. 후회 없이 제대로 웃겨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30년 차 배우이자 신인 감독 정우성의 필모 사상 최초 도전하는 코미디 무대로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