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영재, 화보까지 꽉 채운 2023년 상반기··· 화보 비하인드 공개
영재, 화보까지 꽉 채운 2023년 상반기··· 화보 비하인드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0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써브라임 제공
사진=써브라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영재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채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지난 31일 영재의 화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영재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휴양지에서 해맑은 미소와 함께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준 헤어 스타일에 파란색 니트를 매치해 청량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든다. 또 민트와 화이트가 어우러진 카라 티셔츠에 보라색 모자로 포인트를 살려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한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핑크색 자켓을 입은 채 파란 바다 앞에 서있는 영재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화사한 의상과 함께 장난기 어린 미소로 완성한 소년미가 인상적이다. 또 다른 컷에서는 세련된 무드의 블루종을 입고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어 이전 사진들과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성숙한 매력을 드러내 화보를 더 풍성하게 했다.

해외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영재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그려내기 위해 '영재의 보통날'이라는 주제로 진행돼 아침부터 밤까지 영재의 일상을 확인할 수 있어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영재 역시 촬영 내내 열정적인 모습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이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이처럼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찐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한 영재가 하반기엔 어떤 발자국을 남길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써브라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