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전소미, 태양·자이언티·테디 등 소속사 오빠들 실체 폭로(?) "너 많이 컸다"
전소미, 태양·자이언티·테디 등 소속사 오빠들 실체 폭로(?) "너 많이 컸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0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전소미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태양, 자이언티, 테디 등 이른바 소속사 오빠들의 실체를 폭로한다. ‘힙’의 대명사인 이들에게서 뜻밖의 모습을 목격했다는 그는 너무 친하게 지내 ‘자이언니’라고 부르는 소속사 오빠가 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오늘 2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박준금, 김소현, 김태연, 배윤정, 전소미가 출연하는 ‘스파이시 유랑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은 스페셜 MC로 방송인 홍현희가 함께했다.

전소미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에서 1위를 차지하며 ‘아이오아이’로 활동한 이후 솔로로 데뷔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히트곡으로 MZ세대의 마음을 훔친 그는 예능에서도 불 같은 텐션으로 가는 곳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중이다.

전소미는 최근 배우 박보검까지 합류해 화제가 된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의 유일한 홍일점이다. 이곳에는 가수 태양, 자이언티를 비롯해 히트곡 제조기 테디가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함께 찍었던 콘텐츠로 인해 본인이 ‘자이 언니’로 부르는 소속사 가수가 있다고 밝혔다. 또한 비슷한 머리 색깔과 외모(?)로 옷 가게 점원이 전소미를 그 가수로 착각하는 해프닝까지 있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전소미는 소속사 식구들의 실체를 폭로해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 그는 자신의 신곡 안무에 ‘테크토닉’이라는 장르의 춤이 들어가는데, 안무 연습을 하면서 소속사 오빠들의 실체를 알게 됐다고. 전소미는 힙합 장르를 주로 하는 이 힙한 오빠들에게 뜻밖의 모먼트를 느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하면 전소미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종영된 뒤 거의 마주치지 못한 ‘호랑이 선생님’ 안무가 배윤정과 재회해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두 사람은 반가운 나머지 포옹을 하는 등 친분을 과시했고, 배윤정은 전소미에게 따스한 칭찬을 건넸다. 하지만 어색함이 폭발한 전소미로 인해 배윤정은 “너 겁나 많이 컸다”라고 즉석에서 멘트를 수정해 폭소를 안겼다는 후문.

특히 전소미는 프로 아이돌 답게 음악방송 별로 조명이 달라 의상과 화장법을 다 다르게 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남들과 다른 ‘엔딩 포즈’를 구사한다면서 자연스럽게 이를 보여줬는데, 예상 밖의 조잡스런(?) 엔딩포즈에 배윤정이 동공이 확장될 만큼 깜놀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전소미가 밝히는 소속사 식구들의 실체와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 배윤정과의 ‘어색한 재회’ 해프닝은 오늘 2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