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다크비(DKB), 리팩 'We Love You' 트랙 리스트 공개··· 더블 타이틀 곡으로 '기대감 2배'
다크비(DKB), 리팩 'We Love You' 트랙 리스트 공개··· 더블 타이틀 곡으로 '기대감 2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03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더블 타이틀 곡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3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공식 SNS에 미니 6집 리패키지 앨범 ‘We Love You’(위 러브 유)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다크비의 이번 신보에는 ‘말했잖아’, ‘All Yours’(올 유어즈), ‘Paradise’(파라다이스), ‘말했잖아 (Remix)’등 4곡의 신곡과 전작 수록곡인 ‘I Need Love’(아이 닛 럽), ‘More than 100 reasons’(모얼 댄 원 헌드레드 리즌스), ‘Feeling’(필링), ‘1 on 1’(원 온 원)까지 총 8개의 트랙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말했잖아’와 ‘All Yours’(올 유어즈)가 더블 타이틀 곡으로 표기되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이 중 한 곡은 오는 12일 개최되는 다크비의 팬 콘서트에서 선공개될 예정이다.

다크비는 지난 1일부터 커밍순 티징 콘텐츠와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오픈하고 컴백 열기를 달구고 있다. 청량 에너지가 돋보였던 전작 ‘I Need Love’(아이 닛 럽)과는 상반되는 클래식한 무드의 티징 콘텐츠들이 차례로 공개되며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6월, 여섯 번째 미니앨범 ‘I Need Love’(아이 닛 럽)을 발매하고 파워 청량 에너지를 발산하며 4세대 에너자이저로 존재감을 입증한 다크비는 2개월 만에 미니 6집 리패키지 ‘We Love You’(위 러브 유)를 발매하고 인기 성장세를 이어 나갈 전망이다.

한편, 다크비의 미니 6집 리패키지 앨범 ‘위 러브 유’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오늘(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