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 신보 'VENI VIDI VICI' 앨범 샘플러 영상 공개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 신보 'VENI VIDI VICI' 앨범 샘플러 영상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0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가 새 앨범의 일부를 공개했다.

3일 VANNER(배너)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의 앨범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VANNER(배너)는 암흑 속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등장해 시선을 압도했다. 클로즈업 샷으로 드러난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은 어둠과 대비되며 감각적인 연출을 만들어내 이어질 장면들에 대한 흥미를 높였다.

이어 멤버들의 짙은 보이스와 함께 클래식한 무드의 자막으로 공개돼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우리의 새로운 날을 위한 시간이다(It’s time for our brand new day.)”, “우리가 같은 곳을 바라보는 이 순간(The moment we gaze at the same place)” 등의 해당 자막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I’m your”이라는 문구와 함께 멤버들 5인의 완전체 실루엣이 드러난 직후 “performer”의 단어가 강렬하게 강조되며 영상이 끝나 전 세계 팬들은 ‘역대급 엔딩’이라며 열렬한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VANNER(배너)는 지난해 2월 발매한 싱글 ‘Take off’의 타이틀 곡 ‘Rollin’을 통해 상쾌한 에너지의 퍼포먼스로 청량한 매력을 드러내며 사랑을 받았다. 이후 VANNER(배너)는 지난 2월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을 통해 실력을 입증하며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환상적인 퍼포머로 돌아올 것을 예고한 VANNER(배너)는 4일 트랙리스트,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개별 및 그룹 콘셉트 포토를 두 가지 종류로 공개하는 등 연이은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VANNER(배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VENI VIDI VICI’를 발표한다.

[사진=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