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임시완·정해인, 88년생 동갑내기들의 예능 첫 출격 "정반대의 MBTI+위스키 애호가"
임시완·정해인, 88년생 동갑내기들의 예능 첫 출격 "정반대의 MBTI+위스키 애호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0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배우는 여행중' 제공
사진=JTBC '배우는 여행중'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임시완과 정해인이 JTBC에서 방송될 새 예능 '배우는 여행중'을 통해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

'배우는 여행중'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 임시완과 정해인이 처음으로 함께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1988년생 동갑내기인 두 배우가 평소의 두터운 친분과 위스키 애호가라는 공통점을 기반으로 위스키 최대 생산지 중 한 곳인 스코틀랜드를 함께 여행하는 모습을 담았다. 정반대의 MBTI를 가졌을 만큼 상반된 매력과 성향을 가진 두 배우는 여행을 하며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모습과 ‘찐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 2에 캐스팅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배우 임시완과 역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1, 2의 주인공으로 색다른 얼굴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정해인이 작품 속 캐릭터가 아닌 평범한 동갑내기 친구로서 보여줄 진솔한 매력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배우 임시완, 정해인의 스코틀랜드 여행기 '배우는 여행중'은 23일 밤 11시 50분에 JTBC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JTBC '배우는 여행중'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