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다크비, 'We Love You'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훈훈한 남친룩'
다크비, 'We Love You'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훈훈한 남친룩'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05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다크비(DKB, 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5일 미니 6집 리패키지 앨범 'We Love You'(위 러브 유)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티저 'Day ver.'(데이 버전)를 공개, 코지한 남친 룩으로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추가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은 패션 화보를 방불케 하는 콘셉트 소화력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코지한 무드와 어우러진 멤버들의 나른한 시선 처리,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남친 룩으로 컴백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앞서 다크비는 지난 4일, 짙은 남성미가 돋보이는 수트 스타일링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오늘 공개된 추가 콘셉트 포토에서는 훈훈한 무드로 반전 매력을 과시하고 있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다크비는 올해 6월 발매한 미니 6집 'I Need Love'(아이 닛 럽)으로 음원·음반 사이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10배 상승한 초동 기록으로 자체기록을 경신 하는 등 각종 지표에서 기특한 성장세를 보여왔다. 

한편, 다크비의 미니 6집 리패키지 앨범 'We Love You'(위 러브 유)는 오는 8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