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하트시그널4' 김지영→이후신 선택하는 대이변··· '종잡을 수 없는 러브라인'
'하트시그널4' 김지영→이후신 선택하는 대이변··· '종잡을 수 없는 러브라인'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0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제공
사진=채널A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하트시그널4'의 러브라인에 또 한 번 변화가 찾아왔다.

지난 4일 밤 방송된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4'에선 마지막 1대1 여행에 나서는 여덟 입주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지원의 봄꽃 여행 메이트는 김지민이었다. 구례에 도착해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던 이들은 이내 진지한 대화를 나눴다. 함께 했던 지난 데이트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유지원은 "지금은 어떠냐"고 물었고, 김지민은 "좋은 것 같다가도 힘든 것 같기도 하다. 그래서 후회하지 않으려고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유지원 또한 "그 사람이 날 안 좋아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방법이 쉽게 안 떠오르더라"며 복잡한 심정을 얘기했다. 이에 김지민은 "그게 바로 짝사랑이다"라고 덤덤하게 말하며 서로의 마음을 공유했다. 이 모습을 지켜본 김총기는 "(김지민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상처를 굉장히 건강하게 잘 소화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하동행 티켓을 받은 한겨레는 이주미와 함께 데이트했다. 장난을 주고받으며 편안한 분위기 속 봄기운을 만끽하던 두 사람은 식당에 도착해 깊은 대화를 나눴다. "지영이랑 그날 얘기는 잘했냐"고 묻는 이주미에게 한겨레는 "잘 얘기했고, 그래서 아주 깔끔한 상태다"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이후 한겨레는 "내일까지 여행을 떠나는데 여행은 아니더라도 너랑 더 데이트했으면 좋겠다"고 솔직한 마음을 고백하기도 했다. 이들의 대화를 들은 윤종신은 "한겨레가 (김지영과의 관계를) 깔끔하게 정리 중인 것 같다"고 곱씹었다.

신민규는 유이수와 순천으로 향했다. 기차 안에서 대화를 나누던 중 감정이 확실하게 드러나는 유이수와 달리 신민규는 알 수 없는 마음을 보이기도 했다. 순천만습지에서 사진을 찍으며 한층 가까운 시간을 보낸 둘은 식사를 하며 서로에게 궁금한 것에 대해 질문했다. 신민규가 "이수가 다른 사람 신경 안 쓰인다고 했는데 왜 신경이 안 쓰이냐"고 묻자 유이수는 "오빠가 나한테 마음을 확실하게 표현해 줬다고 생각했고, 나랑 너무 다르게 생기고, 다른 성향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다. 만약 비슷한 사람이면 되게 신경 쓰였을 거다"라고 답했다. 이에 신민규는 "그럼 만약에 내가 다른 사람을 선택하면 진짜 응원해 줄 수 있냐"고 되물었고, 유이수는 고민 끝에 "응원해 주겠다"는 답변을 내놓았다. 이후 신민규는 "내일은 다른 사람들을 만나는 것보단 지영이를 만나고 싶단 생각을 했다"며 김지영을 향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후신은 김지영과 통영으로 마지막 여행을 떠났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은 카페에서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이후신은 "티켓이 하나여도 나에게 보냈을 거냐"고 물으며 김지영의 마음을 확인했다. 김지영은 "하나만 보낼 수 있으면 고민했을 거 같다. 민규 오빠가 꽤 진중한 사람이니까 스스로 잘 선택할 거라고 생각했다. 혹시나 내 티켓이 그 사람에게 기회를 빼앗는 걸 수도 있다"고 답했다. 이에 이후신이 "이기적으로 생각했을 때"라고 재차 질문하자 김지영은 대답하지 못했다. 이후 "누구한테 확신이 서지 않은 상황 아니냐"는 김지영의 물음에 이후신은 "너한테는 확실히 얘기했다고 생각했다. 너랑 있을 때 내 모습이 좋다"고 말했지만, 김지영은 "내가 민규 오빠한테 갖는 감정이 얕지는 않다"고 말해 두 사람의 관계에 안타까움을 더했다.

여행을 마친 여덟 입주자들은 모두 한자리에 모였고, 몇몇 입주자들에게 은근한 시그널이 포착됐다. 뒤늦게 도착한 이후신과 김지영에게 김지민은 "왜 이렇게 늦게 왔냐"고 핫팩을 건네며 이후신을 챙겼다. 한겨레도 추워하는 김지영을 보고 담요를 건네줬고, 신민규는 김지영을 물끄러미 쳐다보는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선택한 꽃말의 의미와 함께 각자가 생각하는 사랑에 대해 얘기하며 서로를 깊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좀처럼 풀리지 않는 관계에 미세한 감정의 움직임까지 체크해야 하는 어려움이 따르면서 예측단은 고민에 빠졌다. 이날 이주미가 한겨레, 유이수가 신민규, 김지영과 김지민이 이후신, 이후신과 유지원이 김지영, 한겨레가 이주미, 신민규가 유이수를 선택하는 깜짝 놀랄만한 대이변이 그려지며 예측단은 김지영의 러브라인 추리에 실패, 원석을 획득하지 못했다.

끝을 향해 달려가면서 청춘 남녀의 시그널이 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하트시그널4'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