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손호영, 뛰어난 골프 실력··· 일상 속 '반전 매력' 영화 같은 브이로그
손호영, 뛰어난 골프 실력··· 일상 속 '반전 매력' 영화 같은 브이로그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0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겸 배우 손호영이 뛰어난 골프 실력을 선보였다.

손호영은 지난 6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골프 필름 한탄강CC 파4 샷이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짧은 필름 형식의 브이로그 영상에서 손호영은 강원도 철원의 골프장을 찾아 골프를 치는 모습이다. 골프웨어를 훈훈하게 소화한 손호영은 남다른 골프 실력을 보여주며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존재감을 발휘했다.

능숙하게 골프채를 골라든 손호영은 신중하게 거리를 살핀 후 힘차게 먼 거리 샷을 날렸다. 여유 넘치는 미소를 보인 손호영은 연이어 거침없는 샷을 성사시켰고, 이후 깔끔하게 홀컵에 공을 넣었다.

앞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골프 실력을 선보였던 손호영은 이번 영상에서 일상 속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더욱 생생하게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국민그룹 god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손호영은 오는 9월 9일 ‘KBS 50년, god 25년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god)>’를 개최하며, 이어 9월 16일과 17일에는 솔로 데뷔 17주년 기념 팬 캠프 ‘호이캠프’를 연다.

또한, SNS 채널을 통해 맛집 탐방 콘텐츠 ‘호영호식’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다채로운 소통을 펼치고 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