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고딩엄빠4' 서장훈, 두 번째 임신 중딩엄마 사연에 쓴소리 "정신 차려야지"
'고딩엄빠4' 서장훈, 두 번째 임신 중딩엄마 사연에 쓴소리 "정신 차려야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0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고딩엄빠4' 제공
사진=MBN '고딩엄빠4'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의 새 MC 서장훈이 두 번째 임신한 중딩엄마의 사연에 냉정한 쓴소리를 건넨다.

9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3회에서는 중학교 3학년에 엄마가 된 중딩엄마 최미경이 출연, 부모님의 이혼 후 아버지와 살면서 가정폭력에 시달렸던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비롯해 어린 나이에 임신하게 된 사연을 밝혀 스튜디오를 충격으로 물들인다.

먼저 최미경이 중딩엄마가 되기까지의 스토리가 재연드라마로 펼쳐진다. 4남매 중 맏이였던 최미경은 매일같이 폭력을 행사하는 아버지로부터 동생들을 보호하기 위해, 동생들 대신 모든 매를 맞고 살아왔다. 그러던 중 자신과 가정환경이 비슷한 오빠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됐는데, 중학교 3학년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 극심한 스트레스로 유산을 하게 됐으나 얼마 되지 않아 두 번째 임신을 접하게 되며 패닉 상태에 빠졌다.

이때 영상을 지켜보던 ‘고딩엄빠4’의 새 MC 서장훈은 “한 번 큰일을 겪었으면 정신을 차려야 되는데, 마치 오늘만 사는 사람처럼 행동해서야 되겠느냐”며 최미경의 행동에 일침을 가한다. 박미선과 인교진 또한 “정말 철이 없다”며 속상함을 감추지 못한다. 게다가 최미경은 “남자친구와의 교제를 극렬하게 반대했던 아버지가 두 번째 임신을 알게 된 후 ‘아이를 낳고 싶으면 남자친구와 헤어지라’고 끈질기게 압박했다”고 밝힌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중학교 3학년에게 이게 대체 무슨 논리야”라며 어처구니없다는 반응을 보인다.

제작진은 “최미경의 출산 이후에도 폭력을 휘두르는 친정아빠의 만행에 서장훈이 ‘극대노’를 감추지 못하며 과몰입하고, ‘앞으로도 더 큰 문제가 남아 있다, 분리 조치가 우선’이라며 패널 및 게스트 엄지윤과 긴급 대책을 세우기도 했다”며 “‘고딩엄빠4’ 합류 후,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으로 고딩엄빠들을 바라보며 냉정한 판단과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고 있는 서장훈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중딩엄마 최미경이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3회는 9일 밤 10시 20분 방송한다.

[사진=MBN '고딩엄빠4'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