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18 (일)
권은비, 뷰티 광고 모델 발탁&화보 공개··· 'MZ 아이콘' 뜨거운 인기
권은비, 뷰티 광고 모델 발탁&화보 공개··· 'MZ 아이콘' 뜨거운 인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08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인위시스 제공
사진=나인위시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권은비가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여신 아우라를 발산했다.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9wishes)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와 함께한 새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최근 전속 모델로 발탁된 권은비의 청초한 매력을 담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새하얀 의상에 머리를 깔끔하게 올려 묶은 권은비는 제품을 들고 싱그럽게 미소 짓는 모습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권은비는 맑고 투명한 무결점 피부와 블랙홀처럼 빠져드는 깊은 눈빛으로 격이 다른 '화보 장인'의 면모를 증명했다. 화려한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 청량하면서도 우아한 여신미를 과시하며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화보를 탄생시켰다.

가수로서의 본업은 물론 뮤지컬, 예능, 라디오, 광고, 화보 등 다방면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보여준 권은비는 인기의 척도로 불리는 뷰티 브랜드 모델 자리까치 꿰차며 '대세'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최근 '워터밤(WATERBOMB)' 공연에서 보여준 화끈한 퍼포먼스에 이어 '언더워터(Underwater)'로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루며 여름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권은비는 광고에 이어 행사, 대학교를 비롯한 축제와 각종 페스티벌, 유튜브 콘텐츠 등 쇄도하는 섭외로 인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지난 2일 신곡 '더 플래시(The Flash)'를 발표한 권은비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나인위시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