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슈돌' 젠, 오마이걸 효정·유아 앞 수줍은 꼬마 변신 "누나가 열심히 발 굴려볼게"
'슈돌' 젠, 오마이걸 효정·유아 앞 수줍은 꼬마 변신 "누나가 열심히 발 굴려볼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0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젠이 오마이걸 효정과 유아를 만나 레고랜드를 만끽하는 가운데, 효정과 유아에게 에너자이젠의 현실 육아를 선사한다.

오는 8일(화)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슈돌’ 490회는 ‘오 마이 패밀리’ 편으로 꾸며져 최강창민과 소유진이 내레이터로 호흡을 맞춘다. 이중 젠은 오마이걸 효정과 유아와 처음 만나 달콤한 데이트를 만끽한다. 평소 넘치는 에너지를 자랑하는 젠이 자체 동력 레고랜드에서 효정-유아와 어떤 하루를 보냈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날 방송에서 젠은 페달을 밟을수록 올라가는 놀이기구에 탑승해 스릴을 즐긴다. 젠은 다른 놀이기구가 자신이 탑승하고 있는 놀이기구보다 더 높이 올라가자, 유아에게 “올라가 볼까?”라며 앙증맞은 말투로 특급 애교를 부린다. 유아는 “누나가 열심히 발 굴려볼게”라며 젠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페달을 밟기 시작한다. 하지만 젠은 한 번에서 멈추지 않고 놀이기구가 조금만 내려와도 곧바로 손가락으로 위를 가리키며 “올라가볼까?”를 무한 반복한다. 유아는 스릴에 빠진 젠 덕분에 놀이기구가 아닌 운동기구를 타는듯한 무한 페달 지옥에 빠진다고 해 에너지 넘치는 젠의 현실 육아를 경험한다.

그런가 하면 젠은 여태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을 보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젠이 효정과 유아 앞에서 사랑에 빠져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인 것. 젠은 한 누나에게 푹 빠져 눈을 못 마주치는가 하면, 머리를 조심스럽게 쓰다듬으며 애정을 표한다. 이에 효정이 “젠이 첫눈에 반한 것 같아”라는 말까지 했다고 해 과연 젠을 수줍은 꼬마로 만든 누나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젠은 효정과 유아가 “젠은 누나의 뭐야?”라고 묻자, 단번에 “귀염둥이”라고 답하며 폭풍 애교를 폭발시킨다. 첫 만남에도 젠을 무장 해제시킨 육아 경력자 효정과 다정다감한 유아의 모습은 오늘(8일) 밤 ‘슈돌’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0회는 오늘 8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