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엔싸인(n.SSign), 9일 'BIRTH OF COSMO' 발매 "선주문만 21만 장"
엔싸인(n.SSign), 9일 'BIRTH OF COSMO' 발매 "선주문만 21만 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09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엔싸인(n.SSign)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엔싸인은 9일 데뷔 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를 발매한다.

엔싸인은 지난해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결성된 팀으로, 최근 글로벌 도약을 위한 지속 가능한 그룹으로 재탄생했다.

팀명 엔싸인(n.SSign)은 'net of Star Sign'의 준말로, 별자리들이 연결돼 무한대의 우주로 나아가듯 엔싸인과 팬들이 연결되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겼다.

'BIRTH OF COSMO'는 별자리처럼 연결되어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하는 엔싸인 음악의 시작점이다. 앨범명 그대로 팬덤 'COSMO(코스모)'의 탄생과 더불어 드넓은 세상으로의 출발을 알린다.

엔싸인은 지난달 31일 수록곡 'Higher(하이어)'를 선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해당 곡으로 일본 아이튠즈 K팝 차트 4위를 차지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증명했다.

이번 앨범은 정창환 프로듀서와 SM 전속 작곡가 출신 유한진 작곡가가 손잡고 더욱 높은 완성도를 구현했다. 선공개곡 'Higher' 뿐만 아니라,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타이틀곡 '웜홀 (Wormhole: New Track)(웜홀: 뉴 트랙)'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무한 스펙트럼을 선보일 전망이다.

엔싸인은 데뷔 전 그룹 중 최초로 제프투어(Zepp Tour)를 진행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 요코하마 아레나와 교세라돔을 접수하며 역대급 글로벌 행보를 보였다. 오는 11월 11일과 12일에는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3회 공연을 개최할 예정으로 '완성형 글로벌돌'의 존재감을 이어간다.

한편 엔싸인의 데뷔 앨범 'BIRTH OF COSMO'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