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브브걸 유정, "멤버들보단 멋쟁이 남자랑 가고 싶어" 꼬북좌 여행 로맨스
브브걸 유정, "멤버들보단 멋쟁이 남자랑 가고 싶어" 꼬북좌 여행 로맨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0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S '다시갈지도' 제공
사진=채널S '다시갈지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브브걸 유정이 여행지 로맨스를 꿈꾼다.

채널S 예능 ‘다시갈지도’는 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오는 10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71회는 ‘4천 번의 입맞춤 바르셀로나’, ‘신들이 숨겨놓은 해변 발리’, ‘만년설에서 하룻밤 스위스’를 랭킹 주제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여행지 베스트 3’를 꼽아 본다. 특히 이날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과 함께 가수 브브걸 유정, 별이 여행 동행자로 함께해 기대를 높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브브걸 유정은 신곡 무대로 오프닝부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유정은 화끈한 입담을 과시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특히 유정은 키스 벽화가 있는 바르셀로나 섬네일을 보고 눈을 떼지 못했다. 이를 캐치한 김신영이 “키스에 집중력이 장난 아니다”고 놀라자, 유정은 “자다가도 벌떡 일어난다”며 키스 마니아임을 단숨에 인정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더해 유정은 “발리에서 키스하고 싶다”는 화끈한 발언으로 현장을 또 한번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관심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유정은 “멤버들보다는 멋쟁이 남자랑 여행을 가고 싶다”며 로맨스를 강력 피력해 눈길을 끈다. 급기야 스페인에 미남이 많다는 김신영의 말을 듣자마자 손에 침을 묻혀 머리 정돈하며 꽃단장에 나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 이에 이석훈은 “우리랑 결이 비슷하다”며 유정의 구수한 리액션에 박장대소 했을 정도였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유정을 사로잡은 역대급 로맨틱 벽화인 ‘키스의 벽’이 소개된다. ‘키스의 벽’은 멀리서 보면 키스 벽화지만 가까이서 보면 카탈루냐 시민들의 일상을 담은 4천 장의 사진이 모여있는 모자이크 벽화. 특히 ‘키스의 벽’을 본 유정은 입을 맞추는 연인의 모습에 눈을 떼지 못했다고 해 유정의 로맨틱 지수를 치솟게 한 금주 여행이 기대가 한껏 고조된다.

채널S ‘다시갈지도’의 ‘한국인이 사랑하는 여행지 베스트3’편은 오는 10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S '다시갈지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