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나혼산' 이장우, 10kg 감량 성공! "제 인생 첫 시구"
'나혼산' 이장우, 10kg 감량 성공! "제 인생 첫 시구"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MBC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팜유 목포 세미나' 후 10kg을 감량한 모습이 포착됐다. 몸무게 세 자릿수를 완벽하게 탈출한 이장우의 생애 첫 시구 도전이 기대감을 모은다.

오는 1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이장우의 시구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장우는 "오늘은 제 인생 첫 시구가 있는 날입니다!"라며 첫 시구를 앞두고 설렘과 긴장감을 드러낸다. 부기 제거를 위해 거실 한쪽에 방치돼 있던 스텝퍼까지 오랜만에 작동한 그는 운동 10분 만에 기진맥진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이장우는 10분 운동 후 "운동은 절대 무리하면 안 된다"라는 나름의 논리를 펼치며 운동을 짧고 굵게 끝마친다. 이어 떨리는 눈빛으로 체중계에 올라선다. 목포 세미나 당일 몸무게 102.5kg에서 10kg 감량에 성공한 이장우. 체중 감량까지 하며 시구에 진심인 '시구 왕자' 이장우의 도전에 관심이 쏠린다.

이장우는 시구를 위해 가벼운 아침 식사도 준비한다. 목포 세미나에서 반한 콩국의 맛을 집에서 구현해 봤다는 그는 불린 콩과 소금, 설탕, 땅콩버터로 간편한 ‘도토리묵 콩국’을 완성한다. 콩국 맛을 보자마자 진실의 미간을 보이며 "팔아도 되겠네"라고 대만족한 이장우. 이장우 표 콩국 맛이 어떨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장우는 도토리묵 콩국을 폭풍 흡입하며 시구 공부에 돌입한다. '전 회장' 전현무의 6년 전 시구 영상을 확인한 그는 "야구의 '야' 자도 모르네"라며 웃음을 터트린다. 이어 이장우의 10년 전 날렵했던 '야구 선수(?)' 시절도 깜짝 공개된다.

"야구 드라마를 찍은 적이 있다"라고 밝힌 이장우는 당시 드라마에서 잘나가는 야구 선수 역할을 맡았다고. 맞춤 야구복을 입은 이장우가 투구 연습을 하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과연 과거 실력을 다시 발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시구 왕자'에 도전한 이장우의 시구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