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놀면 뭐하니?' 유봉두(유재석) 배 '어린이 동요대회' 개최 "쟤는 진짜 돌아이야"
'놀면 뭐하니?' 유봉두(유재석) 배 '어린이 동요대회' 개최 "쟤는 진짜 돌아이야"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1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놀면 뭐하니?' 선생 유봉두(유재석)가 개최한 '어린이 동요대회'에 골 때리는 참가자들이 등장한다.

8월 1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제 1회 유봉두 배 '어린이 동요대회'가 열린다. 유봉두는 참가자들을 위해 순위별로 특별한 상품까지 내걸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하하는 아저씨 얼굴로 동심 충만한 노래를 불러 모두의 소름을 돋게 만든다. 옥천에서 가수를 꿈꾸며 온 이미주는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무대에서 끌려 나가며 위기에 처한다. 유봉두는 무대매너에서 낮은 점수를 주며 "동요가 이렇게 보기 힘든 건지 처음 알았다"라고 평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이경은 '하버지' 하하를 위한 헌정 동요를 불러 눈길을 끈다. 하하는 애정을 담뿍 담아 개사까지 한 이이경의 노래에 "쟤는 진짜 돌아이야"라고 반응한다고 해,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줬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또 독기 가득한 눈빛으로 무대에 오른 주우재는 다중인격(?)으로 동요를 가창해 웃음을 유발한다. 유봉두는 "재주가 많네"라며 흡족한 미소를 지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입은 거칠지만 꾀꼬리 목소리를 자랑하는 박진주의 등장에 동요대회 퀄리티가 급상승한다. 유봉두는 순위를 발표하며 선물을 나눠주지만, 참가자들이 상품을 거부하는 사태가 벌어진다고. 제 1회 유봉두 배 '어린이 동요대회' 결과는 8월 12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