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지효, 타이틀곡 'Killin' Me Good' 뮤비 티저 공개 '수록곡 6곡' 작업 참여
지효, 타이틀곡 'Killin' Me Good' 뮤비 티저 공개 '수록곡 6곡' 작업 참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14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타이틀곡 'Killin' Me Good'(킬링 미 굿)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지효는 오는 18일 첫 미니 앨범 'ZONE'(존)과 타이틀곡 'Killin' Me Good'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이에 앞서 신보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 앨범 스니크 피크 등 고퀄리티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Killin' Me Good' 뮤비 티저를 오픈하고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비 내리는 차 안 깊은 생각에 잠겨있던 지효가 카메라를 한참 동안 응시하는 장면이 몰입도를 높인다. 서리 낀 창문에 적힌 문구 'Killin' Me Good'을 손으로 지워 버리자 파워풀한 신곡이 흘러나오는 전환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효의 한층 더 깊어진 표현력과 고혹적 분위기가 드라마틱한 뮤비 스토리를 예감케 했고,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모습이 뮤비 풀버전에 대한 기대를 키웠다.

신곡 'Killin' Me Good'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했고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 린드그렌(Lindgren), 몬스터즈 앤 스트레인저스 작가 마르쿠스 로맥스(Marcus Lomax) 등 유명 작가진이 참여했다. 지효는 리드미컬하고 그루비한 사운드 위 특유의 풍성한 음색과 에너지를 담아 노래했고 '지효 그 자체' 음악을 구현했다. 지효 본연의 매력을 온전히 품은 데뷔곡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아낌없이 뽐내고 한여름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진다.

지효는 타이틀곡 'Killin' Me Good' 외 'Talkin' About It (Feat. 24kGoldn)'(토킹 어바웃 잇), 'Closer'(클로저), 'Wishing On You'(위싱 온 유), 'Don't Wanna Go Back (Duet with 헤이즈)'(돈 워너 고 백), 'Room'(룸), 'Nightmare'(나이트메어)까지 총 6곡 작업에 손을 더했다. 솔로 데뷔 앨범 전반에 갈고닦은 음악적 역량과 자연스러운 감성을 녹여냈다.

한편, 지효 미니 1집 'ZONE'과 타이틀곡 'Killin' Me Good'은 8월 18일(금)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