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브브걸, 더 시크해진 'ONE MORE TIME' 인기가요 "서머퀸들의 쿨한 무대"
브브걸, 더 시크해진 'ONE MORE TIME' 인기가요 "서머퀸들의 쿨한 무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1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브브걸(BBGIRLS)이 ‘인기가요’에서 쿨한 ‘ONE MORE TIME’ 무대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브브걸의 여름 신곡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 무대가 펼쳐졌다.

‘인기가요’에서 브브걸은 시크한 올블랙 셋업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성을 자아냈다. 멤버 은지는 시원한 포니테일 헤어로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우아한 카리스마가 돋보인 민영은 파워풀한 보컬로 팬들을 홀렸다.

또한 유정과 유나는 속삭이는 듯한 매혹적인 음색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 동시에 유연한 춤선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까지 빼앗았다. 멤버들은 여유롭게 ‘ONE MORE TIME’을 외치며 능숙하게 안무를 소화, 서머퀸의 진가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인기가요’를 화려하게 물들인 브브걸의 신곡 ‘ONE MORE TIME’은 중독성 강한 레트로 팝 사운드 곡으로, 누군가와의 뜨거웠던 여름을 그리워하는 사랑 이야기와 ‘브브걸’로 뭉쳐 멋진 행보를 그려갈 멤버들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신곡 ‘ONE MORE TIME’ 발매 후 음방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브브걸은 여러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을 확대한 것은 물론, 김완선, 오마이걸 승희, 미주, BTOB 서은광, WayV(NCT) 샤오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김지웅, 한유진과 함께한 ‘ONE MORE TIME’ 챌린지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기가요’에서 신곡 ‘ONE MORE TIME’을 선보인 브브걸은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