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화밤' 이찬원·홍지윤, "너무 보고싶었다" 들었다놨다 한 센스 입담
'화밤' 이찬원·홍지윤, "너무 보고싶었다" 들었다놨다 한 센스 입담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홍지윤과 이찬원이 무대를 뒤집어 놓는다.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80회는 ‘제 2회 주현미 가요제’ 특집으로 주현미, 이찬원, 홍잠언, 김수찬, 신승태, 김용빈이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주현미의 명곡들로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홍지윤은 ‘행운요정’으로 등장해 ‘화밤’에 화려하게 복귀한다. 변함없는 ‘트롯 바비’의 매력을 뽐내며 ‘화밤’ 무대에 등장한 홍지윤의 모습에 “안방마님이 드디어 왔다!”면서 모두가 열렬하게 환호한다. ‘화밤’을 통해 방송 활동 신호탄을 쏜 홍지윤은 “제가 방송을 오래 쉬었다. 너무 보고싶었다”면서 그동안의 근황을 직접 전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홍지윤은 오는 9월 정규 앨범 캠백을 앞두고, 신곡 ‘왔지윤’을 최초로 공개한다. 홍지윤은 정식 발매 전 ‘화밤’을 통해 신곡을 선공개하며 이찬원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딱 한 번 들은 ‘왔지윤’의 후렴구를 바로 따라부르며 히트를 예감했다.

이어 홍지윤은 “제가 정말 좋아하고, ‘화밤’에서 꼭 불러보고 싶었던 노래”라고 말하며 ‘행운요정’ 대결곡으로 주현미의 ‘여백’을 열창한다. 그리고 이찬원과 함께하는 ‘사랑의 여왕’ 듀엣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라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편의점’ 노래와 함께 이찬원이 무대에 등장 ‘데스매치’ 상대로 김수찬을 지목하면서 대결이 펼쳐진다. 이에 MC 장민호는 “3년 전 이 곳에서 ‘1대1 데스매치’를 했었는데 기분이 어떠냐”고 묻고, 이찬원은 “제가 ‘데스매치’ 결과가 굉장히 좋다. ‘미스터트롯2’ 眞인 안성훈 씨랑 붙어서 10대 1로 이겼었다”고 자신감을 드러낸다.

‘어제 같은 이별’을 부른 이찬원과 ‘빗물이야’를 선곡한 김수찬의 ‘데스매치’ 대결이 누구의 승리로 끝날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주현미의 극찬을 받은 이찬원이 ‘데스매치’ 무대 후 깜짝 놀란 듯 바닥에 주저앉아 무릎까지 꿇으며 당황했다고 전해져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홍지윤과 이찬원의 맹활약은 15일 밤 10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8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