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에버글로우, 'SLAY' MV 단체 티저 공개··· '완벽 군무+강렬 에너지'
에버글로우, 'SLAY' MV 단체 티저 공개··· '완벽 군무+강렬 에너지'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8.1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 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가 14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 앨범 'ALL MY GIRLS(올 마이 걸스)'의 타이틀곡 'SLAY(슬레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퍼포먼스 맛집'다운 신곡을 예고했다.

앞서 멤버 개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이번에는 완전체 버전의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영상 속 에버글로우는 비비드하면서도 유니크한 의상을 착장하고 'SLAY'의 퍼포먼스 일부를 선보였다. 파워풀한 에너지로 화면을 장악한 에버글로우는 한 치 오차 없는 군무와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며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앞서 리릭 포스터를 통해 공개된 "Further 미지의 세계 밝혀줄게 Chandelier"라는 가사의 음원이 공개돼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Na na na na na na na"로 반복되는 구간도 벌써부터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에버글로우가 1년 8개월 만에 들고 오는 신보 'ALL MY GIRLS'는 세상이 정의한 틀 안에서 자신을 잃은 채 웅크리고 있는 모든 소녀들에게 바치는 메시지와 에버글로우 스스로에게 전하는 포부가 담겼다. 

타이틀곡 'SLAY'는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힙합 팝 장르의 곡이다. 멤버들의 에너제틱하고 파워풀한 보컬과 강렬한 가사로 에버글로우만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또한 대세 안무가 조나인과 협업을 통해 보다 트렌디하고 여유로운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네 번째 싱글 'ALL MY GIRLS'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