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시크릿넘버, 싱글 7집 'STARLIGHT' 트랙리스트 공개··· 진희·민지 '수록곡 작사' 참여
시크릿넘버, 싱글 7집 'STARLIGHT' 트랙리스트 공개··· 진희·민지 '수록곡 작사' 참여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1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새로운 타이틀곡 ‘STARLIGHT’로 돌아온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싱글앨범 ‘STARLIGHT (스타라이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STARLIGHT’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STARLIGHT’와 수록곡 ‘Crazy Love (크레이지 러브)’ 등 완성도 높은 총 2곡이 수록된다.

특히 멤버 진희, 민지는 수록곡 ‘Crazy Love’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시크릿넘버만의 음악적 스타일을 뚜렷하게 담아냈다. 앞서 진희는 ‘Got That Boom (갓 댓 붐)’, ‘TAP (탭)’, ‘독사 (DOXA)’ 등 시크릿넘버의 다수 앨범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으며, 민지와는 ‘HOLA (올라)’ 공동 작업으로 좋은 시너지를 보여줬다. 이들이 전할 새로운 메시지에 기대가 쏠린다.

‘별빛’이라는 뜻의 앨범명이자 타이틀곡명 ‘STARLIGHT’도 시선을 모은다. 기존 활동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시크릿넘버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된다.

또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푸르른 숲 사이 멈춰선 커다란 차의 모습을 담고 있어 ‘STARLIGHT’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싱글 7집 ‘STARLIGHT’는 오는 2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