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이찬원, 다시 활동 재개 예고 "휴식으로 건강 회복 중"
이찬원, 다시 활동 재개 예고 "휴식으로 건강 회복 중"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1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초록뱀이앤엠 제공
사진=초록뱀이앤엠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이찬원이 활동 재개를 알렸다.

17일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은 "앞서 이찬원은 경미한 사고로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했으나, 이후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관리와 회복에 집중해 현재 건강을 회복해가고 있다"라며, "찬스(팬덤)와 하루라도 빨리 소통하고자 하는 이찬원 본인의 의지를 존중하여, 17일 JTBC 예능프로그램 '톡파원 25시' 녹화를 시작으로 다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이찬원은 '톡파원 25시' 외에도 고정 출연 프로그램과 후속 활동 등의 스케줄을 조율 중이라며, "짧은 휴식기를 끝내고 돌아온 이찬원을 향한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찬원은 첫 정규 앨범 '원(ONE)' 수록곡 '트위스트 고고' 활동을 앞두고 지난 9일 경미한 사고로 인해 활동을 일시 중단했다.

 

'이하 초록뱀이앤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초록뱀이앤엠입니다.

먼저 언제나 아티스트를 향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찬원 님의 차후 스케줄 관련해서 말씀드립니다.

앞서 이찬원 님은 경미한 사고로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했으나, 이후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관리와 회복에 집중해 현재 건강을 회복해가고 있습니다. 특히 찬스와 하루라도 빨리 소통하고자 하는 아티스트 본인의 의지를 존중하여, 오는 17일 JTBC 예능프로그램 '톡파원 25시' 녹화를 시작으로 다시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톡파원 25시' 외에도 고정 출연 프로그램과 후속 활동 등 스케줄 또한 현재 조율 중입니다. 짧은 휴식기를 끝내고 돌아온 이찬원 님을 향한 따듯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항상 이찬원 님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항상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속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초록뱀이앤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