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마스크걸' 문숙·최다니엘 등, 역대급 싱크로율+캐릭터 소화력··· 신스틸러 스틸 공개
'마스크걸' 문숙·최다니엘 등, 역대급 싱크로율+캐릭터 소화력··· 신스틸러 스틸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22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플릭스(Netflix) '마스크걸' 제공
사진=넷플릭스(Netflix) '마스크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넷플릭스(Netflix) '마스크걸'이 신스틸러 출연진의 스틸을 공개했다.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이 모두를 놀라게 한 싱크로율로 신스틸러 출연진의 스틸을 공개했다.

1974년 영화 '태양 닮은 소녀'로 데뷔해 시대를 풍미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온 문숙은 모미의 딸인 미모를 거둬 키우는 김모미의 어머니 신영희 역을 연기하며 냉온을 오가는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젠틀하고 훈훈한 이미지로 사랑받아 온 최다니엘은 잘생긴 외모와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직장인 모미의 마음을 사로잡지만 알고 보면 앞과 뒤가 다른 박기훈 팀장을 연기해 반전 이미지를 선보였다.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드라마 '일당백집사'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이준영은 춘애의 폭력적인 남자친구 최부용 역으로 등장해 모두의 분노를 자아냈다.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으로 데뷔, '호텔 델루나'와 '멜로가 체질'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한재이는 두 번째 모미이자 쇼걸 아름과 같은 바에서 근무하던 춘애 역을 맡아 나나와 강렬한 워맨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모미의 딸인 미모 역은 아역배우 신예서가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영화 '박화영'으로 대중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김가희는 모미의 단짝 직장동료이자 외모로 사람들을 차별하는 회사 상사들에게 불만을 가지지만 자신 또한 외모 평가를 멈추지 않는 이중적인 가치관의 소유자 유상순 역을 소화했다.

웹드라마부터 스크린, 연극, 안방극장까지 다채로운 작품을 소화하며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는 박정화는 같은 회사에 근무하는 직원이자 아름다운 미모로 상사들의 예쁨을 독차지해 모미의 시기를 받는 이아름 역으로 활약했다.

한편, '마스크걸'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사진=넷플릭스(Netflix) '마스크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