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나는 SOLO' 16기, 송해나 "파국 중에 파국 아냐?" 가짜뉴스 주의보
'나는 SOLO' 16기, 송해나 "파국 중에 파국 아냐?" 가짜뉴스 주의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2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 제공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에서 ‘가짜뉴스 주의보’가 발령된다.

23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는 ‘커플 지라시’로 초토화된 ‘솔로나라 16번지’ 로맨스 판도가 공개된다.

이날 한 솔로녀는 한 솔로남을 따로 불러내, “조금 경각심을 가지고 (호감녀를) 알아보는 게 좋지 않나 싶다. 이 정도 들었으면 똑똑하게 움직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는 조언을 건넨다. 이어 솔로녀는 “제가 지금 하나 드렸다”며 생색까지 거하게 낸다. ‘경각심’이라는 단어를 들은 솔로남은 ‘멘붕’에 빠지고, 그대로 자신의 호감녀를 불러내 “혹시 마음의 변화가 있었냐?”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솔로남의 혼돈은 여기서 끝나지 않고, “저도 혼란스럽다. 처신을 잘 해야 하는데 (호감녀가) 물을 흐리는 행위를 하고 있는 건가?”라며 깊은 의심에 빠진다. 솔로남의 대혼돈 상황을 면밀히 지켜보던 MC 데프콘, 송해나는 “오해가 쌓이기 시작한다”, “뭔가 이상하게 꼬이는 것 같은데”라며 안타까워한다.

여기에 다시 솔로녀는 “아이고, 이 사람아! 마음이 딴 데로 가 있는데..”라고 솔로남에게 큰 한 방을 날리고, 이후 ‘솔로나라 16번지’는 걷잡을 수 없는 ‘혼돈의 카오스’에 휩싸인다. 데프콘은 “이거 휘발유야!”라고 탄식하더니, “커플 지라시가 돌고 있다고 한다”라고 ‘가짜뉴스 경계령’을 내린다.

이 같은 아수라장 속에서, 16기의 ‘한복 랜덤 데이트’가 펼쳐진다. 그런데, 이중 한 커플은 랜덤 데이트 도중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겨 3MC를 놀라게 한다. 결국 송해나는 “파국 중에 파국 아니냐?”라며 ‘말잇못’ 한다. ‘커플 지라시’가 뒤덮은 ‘솔로나라 16번지’의 대혼돈 러브라인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3MC를 경악케 한 파국이 예고된 ‘솔로나라 16번지’의 로맨스는 23일 밤 10시 30분 ‘나는 SOLO’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