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시크릿넘버, 싱글 7집 'STARLIGHT' 발매··· 보여준 적 없는 '新' 콘셉트
시크릿넘버, 싱글 7집 'STARLIGHT' 발매··· 보여준 적 없는 '新' 콘셉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2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STARLIGHT’에서 맑고 청량한 모습으로 변신한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싱글앨범 ‘STARLIGHT (스타라이트)’를 발매한다.

‘STARLIGHT’는 시크릿넘버가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지금 계절에 걸맞은 맑고 청량한 에너지를 한가득 담았다. 시크릿넘버는 그간 활동에서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콘셉트돌’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STARLIGHT’는 모두가 멀리 떨어져 있는 아름다움을 꿈꾸지만 사실 가까운 곳에 아름다움이 가득 채워져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울림을 주는 가사가 시크릿넘버만의 감성과 스타일로 펼쳐진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STARLIGHT’ 뮤직비디오는 시크릿넘버의 산뜻한 퍼포먼스, 상큼한 비주얼 시너지와 여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분위기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함께 수록된 ‘Crazy Love (크레이지 러브)’는 멤버 진희·민지가 작사한 곡으로, 미치도록 사랑하는 누군가와 어디론가 떠나고픈 소녀의 마음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지난 5월 발매한 ‘독사 (DOXA)’에서 지독한 사랑 이야기를 매혹적이고도 과감하게 풀어낸 시크릿넘버가 이번 ‘STARLIGHT’로 또 한 번의 새로운 변신과 성장을 입증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갈 시크릿넘버의 활약에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싱글 7집 ‘STARLIGHT’는 2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