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워터밤 여신' 권은비, "다양한 각도에서 물 맞으며 준비··· 연기 도전해 보고 싶어"
'워터밤 여신' 권은비, "다양한 각도에서 물 맞으며 준비··· 연기 도전해 보고 싶어"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8.24 11: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권은비가 팔색조 매력이 담긴 화보와 함께 '워터밤' 비하인드를 전했다.

24일 권은비는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화이트 크롭톱과 재킷, 블랙 니트와 과감한 청청 패션까지, 가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늘어뜨린 흑발에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강렬한 눈빛으로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등 상반된 매력을 함께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에 출연해 여름 축제에 걸맞은 섹시하고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언더워터(Underwater)' 재역주행의 기적까지 일으킨 권은비는 인터뷰를 통해 "10착 이상의 의상을 입어보고, 물도 다양한 각도에서 맞아보며 준비했다"라며 워터밤 무대 비하인드를 전했다.

또 권은비는 "주변에서 배우상이라는 말을 많이 듣는데, 겁은 나지만 좋은 기회가 있다면 연기에도 도전해 보고 싶다. 어떤 역할이든 열심히 할 준비가 돼 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명확한 캐릭터로 인식시키기 위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드렸지만, 앞으로는 '권은비'다운 밝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20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사진=싱글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재이 2023-08-26 14:58:02
연기는 아니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