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엔믹스, 'DICE' 뮤비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 돌파··· 'O.O'(오오)에 이어 두 번째
엔믹스, 'DICE' 뮤비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 돌파··· 'O.O'(오오)에 이어 두 번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2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NMIXX(엔믹스)가 'DICE'(다이스) 뮤직비디오로 2번째 1억 뷰 기록을 달성했다.

2022년 9월 발매된 타이틀곡 'DICE' 뮤직비디오가 24일 오후 8시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넘어섰다. 이로써 NMIXX는 데뷔곡 'O.O'(오오)에 이어 'DICE'까지 두 편의 뮤직비디오를 억대 뷰 반열에 올렸다.

'DICE'는 독특하고 화려한 재즈 사운드, 몽환적 트랩, 중독성 강한 비트가 어우러진 곡. 거대한 파도를 온몸으로 표현하는 일명 '빅 웨이브' 챌린지 안무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았다. 뮤직비디오는 주사위 게임 중 마주한 적대자의 방해에 맞서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공간을 향해 전진하는 NMIXX의 모험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렸다.

미니 1집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오브제의 의미를 찾는 재미가 자리해 이목을 모았고 24일 오후 9시 기준 7000만 뷰에 육박했다. 한여름 밤 숲에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일들을 표현한 최신작 'Party O'Clock'(파티 어클락)은 전 세계 팬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안기고 조회 수 5000만 건을 훌쩍 넘기며 1억 뷰 고지를 향해 순항 중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NMIXX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첫 팬 콘서트 'NMIXX THE 1ST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UNIVERSITY''(엔믹스 첫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유니버시티)를 개최하고 팬들과 소중한 가을밤 추억을 쌓는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