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권은비 '언더워터', 역주행 차트인+뮤직비디오 1200만 뷰 돌파
권은비 '언더워터', 역주행 차트인+뮤직비디오 1200만 뷰 돌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8.2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권은비의 '언더워터(Underwater)'가 역주행 중이다.

지난해 10월 발매된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는 26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역주행 차트인했다.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조회수 12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발매 3개월여만인 지난해 12월부터 꾸준한 오름세를 나타내던 '언더워터'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순위가 급격히 상승하며 새로운 역주행 신드롬을 불러왔다.

권은비는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을 아낌없이 발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차세대 '예능 퀸'의 탄생을 알렸다.

이어 지난 6월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오른 권은비는 여름 축제에 걸맞은 섹시하고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에 '언더워터' 또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또 한번 역주행 기적을 이뤘고, '핫 서머퀸', '워터밤 여신', '역주행 아이콘' 등 독보적인 수식어와 함께 권은비를 여름 대표 아이콘으로 올라서게 했다. 

'언더워터'는 사랑하는 상대를 향한 강렬한 욕망을 심해에 비유한 가사와 부채를 활용해 깊은 바닷속을 표현한 화려한 안무 또한 물의 축제인 워터밤과 찰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권은비는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