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정유미, "BTS 뷔, 많이 벌어도 막내!··· 최근 '서진이네' 단톡방 군대처럼 돼"
정유미, "BTS 뷔, 많이 벌어도 막내!··· 최근 '서진이네' 단톡방 군대처럼 돼"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9.02 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 십오야' 영상 캡처
사진='채널 십오야' 영상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우 정유미가 tvN '서진이네' 이후 박서준, 최우식, 방탄소년단(BTS) 뷔와 오랜만에 만난 일화를 공개했다.

1일 '채널 십오야' 측은 '깜짝방문한동생이랑급나불'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게스트로는 출연한 정유미는 먼저 이서진에 대해 "오빠가 차갑다고 (사람들이) 생각하잖냐. 차가운 거 같아 보이지만 안차갑다"라며, "또 완전 T라고 하는데 감성적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나영석은 "감성은 아닌 것 같다"고 잘라 말했고, 정유미는 "사랑 때문에 (홍콩에) 간 거면 그런 거 아닌가"라고 말해 웃음을 전했다.

이어 정유미는 최근 '서진이네' 팀과 오랜만에 만났다며, "애들은 셋이 친하니까 자기들끼리 보는데, 같이는 항상 오빠가 집합을 시켜야 본다. 안그러면 볼 일이 없다"라고 서운함을 전했다. 나영석은 "내가 볼 땐 유미도 결국 올드보이로 간 것"이라고 놀렸고, 정유미는 "아니다"라고 손사래를 쳐 웃음을 안겼다. 

사진='채널 십오야' 영상 캡처
사진='채널 십오야' 영상 캡처

정유미는 "항상 오빠가 1년에 한두번씩, 많으면 세번 이렇게 (모이게 한다.) 그렇게 안하면 진짜 볼 일이 없다"라며,  "한번은 서준이랑 제가 오빠 생일 근처이기도 해서, 오빠가 아무리 돈이 많아도 너무 맨날 사니까 같이 내기로 했다. 서준이가 '형이 싫어할걸' 했는데, 그래도 애들까지는 그렇고 너랑 나랑 내자 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유미는 "돈 많이 벌어도 막내는 막내잖냐"고 넌지시 뷔와 최우식을 소환했다. 이에 나영석은 "그렇다. 태형이가 아무리 돈이 많아도 막내는 막내니까"라고 맞장구쳤다. 이어 정유미는 "한 번은 사드리고 싶었다. 그래서 서준이랑 우리 둘이 해서 계산했는데 오빠가 '계산 왜 했어!' 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 정유미는 "어느 순간 약간 (단톡방이) 군대처럼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유미는 "(이서진이) '언제 한번 보자' 하면 애들이 대답이 한참 없다. 그러면 제가 대답을 몇 개 해놓는다. 촬영하거나 이러면 애들이 문자 바로 못 보니까"라며, "오빠 요즘 조급해졌다. '태형이는 운동하러 갔니?' 이런다"고 단톡방을 보여줘 웃음을 안겼다.

[사진='채널 십오야'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