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연인' 남궁민X안은진 드디어 재회, 눈물 그렁그렁 포옹 포착
'연인' 남궁민X안은진 드디어 재회, 눈물 그렁그렁 포옹 포착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9.0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이 어렵사리 재회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이 애절한 멜로 사극의 진수를 보여주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닿을 듯 닿지 않는 남녀 주인공 이장현(남궁민), 유길채(안은진)의 슬픈 운명과 애틋한 사랑이 눈물샘을 자극하는 것. 여기에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의 탄탄하고도 섬세한 열연이 덧입혀지자 많은 시청자들이 '연인 페인'을 자처하고 있다.

9월 1일 방송된 '연인' 9회 엔딩은 이장현과 유길채의 사랑과 안타까운 운명을 극적으로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었다. 청나라 심양으로 떠났던 이장현이 몇 년 만에 한양에 돌아온 가운데, 이장현이 죽은 줄로만 알고 있는 유길채가 다른 사내와 혼인을 앞두고 있는 것. 여러 해가 흐른 뒤 만난 이장현과 유길채의 마음은 철렁 내려앉을 수밖에 없었다.

시청자들은 어렵사리 재회한 이장현과 유길채가 꼭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를, 그래서 두 사람의 사랑이 이뤄지기를 바라고 있다. 이런 가운데 9월 2일 '연인' 제작진이 10회 본방송을 앞두고 이장현과 유길채의 포옹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이장현과 유길채는 한밤중 단둘이 마주서 있다. 두 사람의 옷차림을 통해 해당 장면이 9회 엔딩 이후와 같은 날 밤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바라보는 이장현의 눈에서는 눈물이 또르르 떨어지고 있다. 유길채는 눈앞의 이장현이 믿기지 않는 듯 놀란 모습. 두 사람의 눈빛에는 반가움, 애틋함, 원망, 연모, 그리움 등 수많은 감정들이 담겨 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애틋함 감정이 폭발하는 듯 이장현이 유길채를 와락 품에 안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 '연인' 제작진은 "오늘(2일) 방송되는 '연인' 10회에서는 애절한 사극 멜로의 진수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이장현과 유길채의 안타까운 운명과 애틋한 사랑이 시청자 여러분의 마음을 뜨겁게 옭아맬 것이다. 남궁민, 안은진 두 배우는 깊고도 강력한 열연, 최고의 연기 호흡으로 극의 몰입도를 치솟게 만들 것이다. 제작진도 숨죽이며 지켜본 명장면이 본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하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장현과 유길채가 정말 먼 길을 돌고 돌아 마주했다. 심양에서 죽음의 위기까지 넘긴 이장현, 수년간 가족의 생계를 위해 모든 걸 내건 유길채. 몇 해 만에 어렵사리 재회한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을까. 두 사람의 사랑은 꽃길을 걸을 수 있을까. '연인'이 그릴 애절한 사극 멜로의 진수가 기대된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1 마무리인 10회는 9월 2일 토요일 바로 오늘 밤 평소보다 10분 빠른 9시 40분부터 90분 동안 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