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무빙' 김성균, 부성애의 끝을 보여준다 "아빠가 끝까지 지켜 줄게"
'무빙' 김성균, 부성애의 끝을 보여준다 "아빠가 끝까지 지켜 줄게"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9.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즈니+ '무빙' 제공
사진=디즈니+ '무빙'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가족과 아들 밖에 모르는 괴력의 사나이 ‘이재만’ 역을 맡아 부성애의 끝을 예고한 배우 김성균의 휴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나밖에 없는 아들 ‘강훈’(김도훈)을 향해 활짝 웃고 있는 ‘이재만’(김성균)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아들 ‘강훈’만을 기다리며 늘 같은 곳에 앉아 자리를 지켰던 ‘재만’. 앞서 공개된 회차에서 그가 앉아 있던 평상에만 얼룩 없이 깨끗했던 모습에서 이미 많은 시청자들이 뭉클함을 느꼈던 만큼, 과연 ‘재만’에겐 어떤 공개되지 않은 이야기가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부성애가 가득 느껴지는“아빠가 끝까지 지켜줄게”라는 문구는 ‘강훈’과 ‘재만’의 특별한 서사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한편, 이번주 14, 15회에는 공개된 포스터와 정반대된 ‘재만’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강력한 힘과 빠른 스피드를 가진 그가 곤경에 처한 가족과 아들을 구하기 위해 숨겨왔던 능력을 폭발시키며 휴머니즘의 끝을 보여줄 예정이다. 과연 모두가 궁금해하고 기다렸던 ‘재만’과 ‘강훈’의 서사는 또 어떤 뭉클한 감동을 전할지 기대를 높인다.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무빙'은 디즈니+에서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디즈니+ '무빙'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