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06 (토)
스테이씨, 미니 3집 타이틀곡 'Bubble' 활동 성공적 마무리 → 데뷔 첫 월드투어 개최
스테이씨, 미니 3집 타이틀곡 'Bubble' 활동 성공적 마무리 → 데뷔 첫 월드투어 개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9.0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각 음악방송 화면 캡처
사진=음악방송 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으로 존재감을 증명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3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타이틀곡 'Bubble (버블)' 활동을 마무리했다.

'TEENFRESH'는 스테이씨만의 전매특허 틴프레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차별화된 청량함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Bubble'은 경쾌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적인 훅이 포인트인 곡으로, 나를 괴롭히는 남의 시선과 말들을 금방 사라질 거품에 빗대어 스테이씨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로 풀어냈다.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Bubble'을 통해 독보적인 틴프레시 매력은 물론,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스테이씨는 풍선을 부풀리는 모습을 표현한 안무 등 귀엽고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로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고, '버블'이라는 가사와 함께 터지는 비눗방울 효과음이 스테이씨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극대화했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스테이씨는 다채로운 대형으로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서도 색다른 매력을 펼쳤다.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JTBC '아는 형님', KBS 2TV '홍김동전', '살림남' 등 인기 예능과 '동네스타 K3', '썰플리', '빨아삐리뽀', '돌박이일' 등 다양한 웹 예능에 출연했다. 또한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 컴백 쇼케이스 개최, 서울 반포한강공원 게릴라 콘서트 진행 등 이색적인 행보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외에도 에이핑크 남주, 트와이스 지효, 몬스타엑스, 케플러, 엔믹스, 더보이즈, 제로베이스원, 조나단, 박미선, 박남정 등이 참여한 'Bubble' 댄스 챌린지, 잔소리 상황극 챌린지, '버블 버블 버블' 발음 챌린지 등 3종 챌린지를 꾸준히 선보이며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23일과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STAYC 1ST WORLD TOUR [TEENFRESH] in SEOUL (스테이씨 첫 번째 월드투어 틴프레시 인 서울)'을 개최한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M '더쇼'·MBC M '쇼! 챔피언'·Mnet '엠카운트다운'·KBS 2TV '뮤직뱅크'·MBC '쇼! 음악중심'·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