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고딩엄빠4' 청소년 엄마 김서아, "엄마라는 사람이 뭐하는가 싶어" 눈물 펑펑
'고딩엄빠4' 청소년 엄마 김서아, "엄마라는 사람이 뭐하는가 싶어" 눈물 펑펑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9.04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고딩엄빠4' 제공
사진=MBN '고딩엄빠4'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청소년 엄마 김서아가 시작부터 와르르 무너진 채 오열하는 모습으로 MC 박미선-인교진의 눈물을 자아낸다.

6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7회에서는 만 24세 미만의 나이에 엄마가 된 ‘청소년 엄마’ 김서아가 출연해 아이를 홀로 키우게 된 사연을 전한다. 먼저 김서아는 재연드라마에서 남자친구와 교제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며, “남자친구에게 나의 출산 의지에 관한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미혼모센터 입소 이야기를 먼저 꺼냈다”고 밝혀 “피임 안 하니?”라는 3MC 박미선-인교진-서장훈의 호통을 폭발시킨다.

뒤이어 김서아는 “여러 사건을 거쳐 끝내 아이 아빠와 이혼하게 됐다”는 결말과 함께, 자신의 일상 VCR을 공개한다. 그런데 김서아는 아이가 곤히 자는 늦은 밤, 소파에 홀로 앉아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오열하기 시작한다. “엄마라는 사람이 뭐하는가 싶다”며 “솔직히 가끔은 아이도 원망한다”는 고백에 MC 박미선과 인교진은 “너무 짠하다. 저 심정이 절절히 이해된다”라며 함께 눈물을 쏟는다.

그런가 하면 김서아는 “얼마 전까지 반려동물 장례지도사로 일했지만, 최근 퇴사해 현재 커피숍에서 파트타임 일을 하고 있다”고 밝힌다. “전도유망한 직업을 왜 그만뒀느냐”는 질문에는 “민폐를 끼치기 싫어서…”라는 답변이 이어져, 3MC는 “그런 이유라면 납득하기가 어려운데”라며 어리둥절해한다. 평소 ‘호구’를 자처한다는 싱글맘 김서아의 일상 속 모습과, 늦은 밤 ‘오열 사태’의 전말에 시선이 쏠린다.

제작진은 “길을 가다가도 전단지를 비롯해 노점에서 파는 야채를 자발적으로 떠안는 김서아의 독특한 성격에 MC 서장훈이 ‘이건 잘못됐다. 어떤 면에서 셀럽 기질이 있는 것’이라며 허를 찌르는 일침을 날린다. 스튜디오에 역대급 두통과 분노를 안긴 재연드라마 속 사연을 비롯해, 어른들에게 진지하게 조언을 구한 김서아의 고민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의 게스트로는 레이디제인이 출연, 7년 열애 끝에 결혼한 뮤지컬 배우 임현태와의 신혼 일상과 근황을 전한다. 청소년 엄마 김서아가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7회는 6일 밤 10시 20분 방송한다.

[사진=MBN '고딩엄빠4'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