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순정복서' 김소혜·김진우, 설렘 가득 키스씬 비하인드 공개 '물오른 케미스트리'
'순정복서' 김소혜·김진우, 설렘 가득 키스씬 비하인드 공개 '물오른 케미스트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9.0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순정복서' 제공
사진=KBS '순정복서'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순정복서’가 몸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6일 공개했다. 

지난 4일과 5일 방송된 KBS ‘순정복서’ 5, 6회에서는 첫 번째 승부조작 경기 이후 새로운 가시밭길을 마주하게 된 김태영(이상엽 분)과 김희원(최재웅 분)의 위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며 최강의 몰입도를 선사했다. 

이상엽(김태영 역)은 연락두절된 김소혜(이권숙 분)의 집 현관문을 세차게 두드리는가 하면 김소혜가 버럭 화를 내자 “아니 얘 왜 눈 이렇게 떠 나한테”라는 애드립으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사진=KBS '순정복서' 제공
사진=KBS '순정복서' 제공

첫 번째 승부조작 경기를 앞두고 본격적인 복싱 훈련 씬 촬영에 돌입한 김소혜와 김희찬(최호중 역)은 촬영 전부터 갈고 닦은 복싱 실력으로 남다른 포스를 뽐내고 있다. 김희찬은 “동작이 좀 어렵긴 한데 아무래도 선수들이 했던 동작을 제대로 해내려다 보니 쉽진 않지만 열심히 하겠다”며 파이팅을 불어넣었다.

그런가 하면 김소혜와 김진우(한재민 역)는 알콩달콩 복싱장 데이트 장면부터 첫 입맞춤 씬 촬영에 앞서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사람의 5초 포옹을 지켜보고 있던 김형묵(이철용 역)은 보기만 해도 오싹해지는 분노 연기에 이어 불 주먹을 날리는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김형묵은 컷 소리가 나자마자 길 위에 쓰러진 김진우를 살뜰하게 챙기며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KBS '순정복서' 제공
사진=KBS '순정복서' 제공

뿐만 아니라 이상엽, 김소혜, 김형묵, 김진우는 식도락 캠핑 촬영을 회식처럼 즐기는가 하면, 서로를 먼저 챙기는 남다른 팀워크와 먹방으로 보는 이들 마저 미소 짓게 했다.

대망의 1차전 경기에 나선 김소혜와 도은하(조아라 역)는 실제 경기를 방불케 하는 파워풀한 복싱 액션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상엽과 김희찬은 중요한 촬영을 앞둔 김소혜를 위해 뉴진스의 ‘하입보이’ 안무를 추며 응원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회를 거듭할수록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이상엽과 김소혜는 한겨울 바다 입수로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이상엽은 극강의 서스펜스를 선사한 6회 엔딩 씬 촬영에 앞서 “나 오늘 또 맞아요?”라고 물으며 멍뭉미를 발산했다.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이상엽은 한 치의 오차 없는 액션으로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이처럼 ‘순정복서’는 열정 만렙 배우들의 몸 사리지 않는 연기력과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 전개로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KBS ‘순정복서’ 7회는 오는 11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사진=KBS '순정복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