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펭수, '번개맨' 응원 위한 영상 공개 "선배님의 영화 개봉을 축하합니다"
펭수, '번개맨' 응원 위한 영상 공개 "선배님의 영화 개봉을 축하합니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9.11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 제공
사진=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번개맨'의 탄생을 담은 슈퍼 액션 히어로 어드벤처 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이 EBS 선배님의 영화 개봉을 축하하는 '펭수'의 개봉 축하 인사말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번개맨'이 어느 날 우연히 번개 파워가 생기며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이 오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EBS의 대표 캐릭터인 '번개맨' 선배님을 응원하기 위해 '펭수'가 직접 전하는 개봉 축하 인사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번개맨: 더 비기닝'은 번개를 맞고 초능력이 생긴 '지오'가 블랙코퍼레이션의 위험한 계략을 눈치채고 맞서면서 진정한 영웅 '번개맨'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려낸 슈퍼 액션 히어로 어드벤처 영화다.

사진=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 제공
사진=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 제공

공개된 영상은 EBS 프로그램이자 SNS 채널인 '자이언트 펭TV'의 주인공으로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펭수가 "펭하! 안녕하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시작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번개맨 선배님의 영화가 9월 개봉을 한다는 소식과 함께 박수를 치며 응원하는 펭수는 "'번개맨: 더 비기닝'은 번개맨 선배님이 어느 날 번개를 맞아서 초능력이 생겨버리게 되었다는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엄청난 사실이 공개되는데요! 번개 파워를 얻게 된 선배님이 과연! 세상을 구할 수 있을지! 어린이 여러분, 기대해 주세요~"라고 전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이야기와 번개맨 탄생의 비밀 등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전 극장판들과 다르게 번개 파워를 얻기 전 흥미도 특별한 관심도 없는 매사 무관심한 일상을 보내는 평범한 소년 ‘서지오’가 형의 죽음을 파헤치며 블랙코페이션의 거대한 음모에 맞서 정의의 용사로 거듭나기까지 번개맨 탄생의 비밀을 공개할 '번개맨: 더 비기닝'은 공개방송과 뮤지컬 등의 형태로 봤던 번개맨이 3D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하면서 좀 더 박진감 넘치는 액션까지 더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지난 제22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국제경쟁 장편 부문에 초청, 상영되며 부모와 아이 관객들의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해 이번 개봉에 대한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번개맨 탄생의 순간부터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번개맨: 더 비기닝'은 오는 20일 개봉된다.

[사진=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