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체리블렛 지원,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출연 확정··· 화가 겸 웹툰 작가 역
체리블렛 지원,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 출연 확정··· 화가 겸 웹툰 작가 역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9.20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체리블렛의 지원이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에 캐스팅됐다.

지원이 출연하는 드라마 ‘사랑의 안단테’는 가상의 평화 마을에 남과 북 사람들이 1년 동안 모여 살며 서로에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지원은 극 중 동양화가 겸 웹툰 작가 김주희 역을 맡았다. 김주희는 동양화가계에서 감각적이고 실력을 인정받지만, 젊은 MZ세대 사이에선 인기 웹툰 작가로 통한다. 사교성 좋고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이며 궁금한 건 못 참는, 호기심 많은 인물이다. 지원은 김주희로 분해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2019년 그룹 체리블렛의 멤버로 데뷔한 지원은 보컬, 댄스, 랩 등 포지션을 가리지 않고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였다. 2021년 웹드라마 ‘하트웨이’로 배우로서 순조로운 첫발을 내디딘 지원은 seezn(시즌) 오리지널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의 ‘주문’, 웹드라마 ‘무장해제 로맨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열연을 펼치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사랑의 안단테’는 올해 하반기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