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케플러 마시로·김채현·김다연·히카루·휴닝바히에, 매거진 화보 공개··· 직접 밝힌 비하인드
케플러 마시로·김채현·김다연·히카루·휴닝바히에, 매거진 화보 공개··· 직접 밝힌 비하인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9.2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케플러의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는 최근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진행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다섯 멤버는 블랙 앤 화이트 드레스, 파스텔톤 컬러 원피스, 유니크한 패턴의 의상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간 보여줬던 사랑스러운 모습과는 또 다른 시크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멤버들은 스타일링과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선처리로 자신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독보적인 비주얼과 케미스트리로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다섯 멤버는 오는 25일 발매되는 앨범 ‘Magic Hour (매직 아워)’에 관한 소개부터 데뷔 후 첫 유닛 결성 비하인드, 케플러의 강점인 퍼포먼스에 관한 이야기 등 진솔한 답변으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들은 다섯 멤버가 함께하는 유닛곡 ‘TAPE (테이프)’에 대해 “우리의 소중한 추억을 회상하고 간직하자는 내용을 담은 곡”이라고 밝히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활동 중 에너지를 어떻게 충전하는지에 대한 물음에 채현은 “평소에 어떻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까 연구하곤 한다. 멤버 모두 더 나은 모습으로 무대에 서고 싶은 욕심이 커서 서로 좋은 영향력을 주고받는다”라고 답했고, 다연은 “팬분들이 있는 그대로의 우리를 좋아할 거라는 믿음으로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케플러는 팬들이 오랫동안 성장을 지켜봐온 팀으로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이에 마지막으로 가장 힘이 되는 피드백이 있었냐는 물음에 마시로는 “우리가 최고라고 인정해주는 ‘짱플러’”라고 밝혔다. 휴닝바히에는 “‘케플러 무대는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달된다’라는 댓글이 기억에 남는다. 앞으로도 좋은 무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덧붙였다.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한편, 마시로와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가 속한 케플러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gic Hour’를 발매한다.

[사진=싱글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