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마마무' 솔라, SBS '7인의 탈출' OST 가창 "파워풀하고 반복적인 멜로디"
'마마무' 솔라, SBS '7인의 탈출' OST 가창 "파워풀하고 반복적인 멜로디"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9.22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7인의 탈출' 제공
사진=SBS '7인의 탈출'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SBS ‘7인의 탈출’ OST Part.1 ‘솔라 (마마무) - EXIT’이 23일 발매된다.

이번 드라마의 첫 번째 OST ‘EXIT’는 실력파 그룹 ‘마마무’ 보컬 ‘솔라’의 목소리로 완성되었다.

‘7인의 탈출’은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 복수극이다. ‘황후의 품격’과 ‘펜트하우스’ 시리즈를 흥행시킨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여기에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조재윤’, ‘이덕화’ 등 역대급 악인들을 빚어낼 배우들의 세상 독한 연기 변신도 주목된다.

첫 번째 음원 ‘EXIT’는 ‘7인의 탈출’의 메인 테마 곡이다. 긴장감 넘치는 신디사이저 리프와 강렬한 베이스가 드라마 속 인물들의 욕망을 대변해주 고 있으며, 후렴에 펼쳐지는 스트링과 일렉기타의 조합은 성공을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 악인들의 이기심을 한층 더 부각시킨다. 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솔라’의 목소리가 인상적인 이번 곡은 파워풀하고 반복적인 멜로디와의 조화로 노래의 다이나믹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한편, SBS ‘7인의 탈출’ OST Part.1 ‘솔라 (마마무)-EXIT’는 23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SBS '7인의 탈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