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놀면 뭐하니?' 박진주, 짝사랑 과거 공개 "노을 강균성과 결혼하는 게 꿈이었다"
'놀면 뭐하니?' 박진주, 짝사랑 과거 공개 "노을 강균성과 결혼하는 게 꿈이었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9.2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놀면 뭐하니?’ 박진주가 노을 강균성을 짝사랑한 과거를 밝힌다.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가을 노래 타나 봐’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붙잡고도’ ‘연인’ ‘청혼’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감성 보컬 그룹 노을이 깜짝 출격한다.

이런 가운데 박진주는 노을 멤버 강균성의 등장에 유독 수줍은 모습을 보인다. 박진주는 “고등학교 때 꿈이 강균성 오빠와 결혼하는 거였다”라면서, ‘균성♥진주’라고 소문을 내고 다녀서 독서실에서 쫓겨난 사연을 고백해 관심을 모은다.

이에 강균성은 소녀팬이었던 박진주의 고백을 “제가 진주 강 씨다”라고 받으며, 연결고리를 찾는다. 훅 들어온 짝사랑 오빠 강균성의 멘트에 박진주는 오히려 “아니야. 오빠 나 좋아하지 마요”라며 새침하게 반응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주우재와 강균성은 가수 김장훈 성대모사로 통하는 모습을 보인다. 김장훈 따라잡기에 나선 두 사람은 서로 노래를 주고받으며 하나가 된다. 그러나 김장훈을 너무 열심히 따라한 주우재는 노을로부터 “우재 씨 조심하셔야 해요”라고 경고를 받아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노을은 독보적인 하모니로 ‘놀면 뭐하니?’ 현장을 귀호강의 향연으로 물들인다. 그 가운데 노을의 무대에 객원 멤버(?)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2

노을의 감성 충만 라이브 무대는 23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