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박규영, 웹툰 빼닮은 싱크로율! 메인 포스터 공개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박규영, 웹툰 빼닮은 싱크로율! 메인 포스터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9.2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공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어제보다 오늘이 더 사랑스러운 배우 차은우, 박규영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0월 11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측은 원작 네이버웹툰 캐릭터와 착붙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차은우(진서원 역)와 박규영(한해나 역)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작가 이혜)를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완벽에 가까운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이보겸 역)의 캐스팅과 타 작품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연기견(犬) 핀아(개나 역)의 조합이 연일 화제다. 

뜨거운 기대 속 26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선남선녀’ 차은우와 박규영의 그림 같은 케미가 담겨 있어 예비 시청자들의 심장 박동수를 높인다. 함께 공개된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원작자 이혜 작가가 직접 작화한 웹툰 버전 메인 포스터와 똑같이 포즈를 취하는 등 디테일 하나하나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이들의 조합이 매우 인상적이다.

메인 포스터에서 차은우와 박규영은 단정한 옷차림, 출석부 등 극 설정에 맞게 고등학교 선생님과 완벽 동화된 모습이다. 서로를 의식하며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두 사람의 발그레한 표정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질간질하게 만든다. 

‘어제보다 더 사랑스럽다!’라는 문구와 핑크빛으로 물들여진 벚꽃 또한 조화롭게 어우러져 ‘오늘도 사랑스럽개’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킨다. 모든 것에서 설렘을 유발하는 메인 포스터가 벌써부터 안방극장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 반대라서 더 끌리는 로맨스로 숨겨져 있던 연애 세포를 깨워줄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오는 10월 11일 밤 9시 첫 방송되며 첫 주에는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사진=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