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여자)아이들 우기, 'HEAT' 콘셉트 이미지 공개··· 매혹적 눈빛 '시선 강탈'
(여자)아이들 우기, 'HEAT' 콘셉트 이미지 공개··· 매혹적 눈빛 '시선 강탈'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9.2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우기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8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의 미국 EP 앨범 'HEAT'(히트) 우기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기는 매혹적인 분위기와 치명적인 유혹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감정을 읽을 수 없는 표정과 여유 있는 눈빛이 설렘 지수를 증폭시킨다.

‘HEAT’는 (여자)아이들의 첫 영어 전곡 앨범으로 활기 넘치는 팝 에너지가 가득 담긴 타이틀곡 'I Want That'(아이 원트 댓)을 포함해 총 5곡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I Want That'은 키치한 분위기를 더하는 베이스와 클럽 댄스 비트가 멤버들의 강력한 보컬이 만난 곡으로 (여자)아이들만의 색깔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국 첫 번째 EP 앨범 'HEAT'는 10월 6일 오전 9시(한국 기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