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4:55 (금)
위키미키, '틴크러쉬' 매력 뽐내는 'LOL'버전 티저 공개··· 'LOCK END LOL' 컴백 D-8
위키미키, '틴크러쉬' 매력 뽐내는 'LOL'버전 티저 공개··· 'LOCK END LOL' 컴백 D-8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5.06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LOCK’버전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에 이어 6일 ‘LOL’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키미키는 8인 8색의 매력을 뽐내며 한층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틴크러쉬의 모습을 선보였다.

앞서 4, 5일 양일간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를 통해 교실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스쿨룩의 패션으로 멋쁨을 발산한 위키미키는 오늘 공개한 180도 다른 느낌의 티저 이미지로 대중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는 국내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유명 프로듀서 차쿤과 레드벨벳 'Rookie', NCT127 'Paradise'등을 작업한 해외 유명 작가진이 의기 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위키미키만의 진정한 틴크러쉬 완결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틴크러쉬 아이콘으로서 당당하고 파워 넘치는 위키미키의 극대화된 매력과 성숙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위키미키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