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마마무 휘인, 물에 젖은 과감한 뒤태 공개··· 'IN the mood'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마마무 휘인, 물에 젖은 과감한 뒤태 공개··· 'IN the mood'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0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라이브 제공
사진=더라이브 제공
사진=더라이브 제공
사진=더라이브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휘인(Whee In)이 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인 더 무드(IN the mood)'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햇살 아래 넓게 펼쳐진 바다를 배경으로 물속에 들어가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휘인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이미지 속 휘인은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묘한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몽환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물에 흠뻑 젖은 채 뒤태를 완전히 드러낸 과감한 포즈로 시선을 압도하며 팬심을 뒤흔들었다.

이번 콘셉트 포토를 끝으로 '인 더 무드'가 품고 있는 다채로운 무드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휘인은 어떠한 콘셉트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콘셉트 장인'의 진면모를 뽐내며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휘인의 컴백은 지난해 4월 발매한 스페셜 싱글 '디데이(D-DAY)'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새 앨범 '인 더 무드'는 지난해 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휘(WHEE)'와 이어지는, '휘인(輝人)' 아이덴티티 2부작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인 더 무드'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인 더 무드'를 비롯해 휘인의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내공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11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특히 휘인은 전작에 이어 수록곡 '히어 아이 엠(Here I Am)'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섬세한 감성을 녹여냈다.

휘인의 신보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준 피처링 아티스트도 화제다. 마마무 멤버이자 휘인의 15년 지기 '찐친' 화사가 수록곡 '17'을, Mnet '고등래퍼2' 우승자 출신 '대세' 래퍼 김하온(HAON)이 수록곡 '바이트 미'의 피처링에 참여해 힘을 보태며 그와의 특별한 의리를 과시했다.

휘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인 더 무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더라이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