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이 연애는 불가항력' 로운, 완벽 비주얼+깔끔 슈트 핏··· '온앤오프' 매력의 변호사
'이 연애는 불가항력' 로운, 완벽 비주얼+깔끔 슈트 핏··· '온앤오프' 매력의 변호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10.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LL·씨제스스튜디오
사진=SLL·씨제스스튜디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이 연애는 불가항력’ 속 변호사로 완벽 변신한 로운의 스타일링이 화제다.

로운은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변호사 장신유 역을 맡았다. 장신유는 반듯하고 준수한 외모에 다이아몬드 스펙까지 갖춘 빈틈없이 완벽한 인물이다. 로운은 이러한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비주얼적인 부분에 대한 노력도 아끼지 않았다.

작품 속 로운은 어두운 톤의 슈트와 롱 코트를 주로 매치해 진중함과 신뢰감을 더하는가 하면, 과하지 않은 쓰리피스 슈트로 세련미까지 잡았다. 반면 업무 외의 시간에는 니트, 자켓 등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저주에 걸린 인물이라는 설정에 맞게 로운은 슬림하고 날카로운 이미지를 완성해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었다.

뿐만 아니라 로운은 앞머리를 올린 스타일링과 내린 스타일링으로 업무 시간과 퇴근 후의 확실한 ‘온앤오프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업무 중에는 깔끔하게 올린 머리에 미간과 눈썹까지 연기하는 디테일로 변호사의 카리스마를 보여줬다면, 퇴근 후에는 덮은 머리로 한껏 포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러한 로운의 다채로운 스타일링 변화에 시청자들은 열띤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로운이 출연하는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SLL·씨제스스튜디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