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독박투어' 홍인규, 촬영 중 무단이탈에 잠적까지··· '갑분싸 사태 왜?'
'독박투어' 홍인규, 촬영 중 무단이탈에 잠적까지··· '갑분싸 사태 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14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S, MBN, 라이프타임 제공
사진=채널S, MBN, 라이프타임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독박투어'의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독박보다 무서운 롤러코스터의 위엄에 급 쪼그라든 모습을 보인다.

14일 밤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 10회에서는 싱가포르의 명소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곳곳을 누비며 즐거워하는 '독박즈'의 여행 1일차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놀이기구 탑승 때 줄을 서도 되지 않는 '익스프레스 티켓'을 1인당 17만원의 가격에 구입한다. 하지만 갑자기 폭우가 쏟아져 놀이기구를 못 타게 돼 모두가 '멘붕'에 빠진다. 이때 '지니어스' 장동민은 '비 맞기' 게임을 제안해, 피할 수 없으면 즐기는 '일류'의 모습을 보여준다.

잠시 후, 비가 그치자 '독박즈'는 영화 '쥬라기 공원'을 테마로 한 '잃어버린 세계' 내에 있는 놀이기구를 올라탄다. 이때 장동민은 "형, 뒤에 귀신! 귀신!"이라며 갑자기 귀신 소동을 벌인다. 모처럼 동심으로 돌아가 놀이기구를 즐긴 이들은 드디어 롤러코스터 앞에 선다. 김준호가 "나 안 타"라며 단호하게 거부하자, 홍인규는 "준호 형 타면 나도 탄다. 사실 나 기저귀 차고 타는 거야"라고 김준호를 압박한다. 그럼에도 김준호는 "저걸 왜 타는 거냐"라며 강경하게 맞선다. 결국, '독박즈'는 김준호의 고집을 꺾기 위해, 롤러코스터 미탑승 시, '1독'(독박 한번)을 추가하자고 제안한다.

과연 이전 여행의 '최다 독박자'였던 김준호가 '1독'이 걸린 롤러코스터를 두고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5인방은 롤러코스터 탑승 후, 곧장 '오디오 재녹음'에 들어간다. 마이크를 차고 놀이기구에 탑승할 수가 없어, 따로 조용한 곳에서 단체로 오디오 재녹음 열연에 돌입한 것. 실제 '곡소리'처럼 열연을 펼친 독박즈는 이후 놀이공원에서 나와 현지 맛집으로 이동한다.

그런데 식사 자리에서 홍인규는 촬영에 집중하지 못한 채 사적인 행동을 이어가고, 그런 홍인규 때문에 '갑분싸' 상황이 벌어진다. 이에 홍인규는 억울한 듯 울먹이다가 급기야 자리 이탈 후, 휴대폰을 꺼놓고 잠적한다. 과연 홍인규가 사라진 이유가 무엇인지, '갑분싸' 사태의 전말에 관심이 쏠린다.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좌충우돌 싱가포르 여행기가 펼쳐지는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14일(오늘) 저녁 8시 20분 채널S, MBN,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S, MBN, 라이프타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