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음중' 판타지 보이즈, 청춘 영화 연상시키는 강렬 무대 '글로벌 팬심 강타'
'음중' 판타지 보이즈, 청춘 영화 연상시키는 강렬 무대 '글로벌 팬심 강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10.14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M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M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1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데뷔곡 'NEW TOMORROW'(뉴 투모로우) 무대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이날 판타지 보이즈는 등장부터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청량함과 소년미 가득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의 무대에서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비롯해 멤버들의 환상적인 보이스와 완벽한 호흡이 돋보인 것은 물론, 판타지 보이즈는 독보적인 그룹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며 '쇼! 음악중심'을 완벽히 장악했다.

이처럼 최근 각종 음악방송에서 활약 중인 판타지 보이즈는 현재 전 세계에 'NEW TOMORROW' 챌린지 열풍까지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해당 챌린지에는 세계 3대 틱톡커부터 권은비, 이미주, 츄 등 국내 톱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다.

또한 'NEW TOMORROW' 챌린지 틱톡(Tik Tok) 조회수는 5억 뷰까지 앞둔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를 개최, 본격적인 '글로벌돌' 행보를 밟을 예정이다.

[사진=MBC M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