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니쥬, 통통 튀는 'Press Play' 콘셉트 비주얼 공개··· 러블리 매력 뿜뿜
니쥬, 통통 튀는 'Press Play' 콘셉트 비주얼 공개··· 러블리 매력 뿜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10.1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NiziU(니쥬, 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가 한국 데뷔 앨범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16일 NiziU는 아홉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개별 포토를 오픈하고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마야, 리쿠, 아야카는 니삭스, 헤어핀, 페이스 큐빅 등 톡톡 튀는 스타일링 아이템을 소화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리오, 미이히, 니나는 비비드 블루 컬러의 케이크 소품과 더불어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을 짓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마코, 마유카, 리마는 알록달록한 곰인형이 가득한 공간에서 천진난만한 미소와 함께 키치한 감성을 전했다.

NiziU의 한국 데뷔 싱글 타이틀곡 'HEARTRIS'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를 맡았다. 박진영은 NiziU 일본 프리 데뷔 디지털 앨범이자 뜨거운 신드롬을 이끈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 포함 다수 곡의 작업에 참여해 NiziU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에너지와 매력을 음악으로 표현한 바 있다. 환상적인 조합 박진영 X 니쥬가 만들어 낼 특별한 시너지에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모인다.

신보 'Press Play'에는 방찬, 창빈, 한으로 구성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JYP 퍼블리싱 소속 스타 작곡가 심은지와 베르사최(VERSACHOI), 유명 K팝 작사팀 당케(danke) 등 유수 작가진이 크레디트를 수놓았다. 2020년 12월 일본 정식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 발표를 시작으로 오리콘, 빌보드 재팬 등 현지 주요 차트 정상을 석권한 NiziU가 이번 작품을 통해 한국에서도 활동을 펼치고 존재감을 빛낼 전망이다.

한편 NiziU의 한국 첫 싱글 음반 'Press Play'와 타이틀곡 'HEARTRIS'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